안내

대표이미지 : 본인 작업

朝比奈 まふゆ  x  関ケ原 晨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의 등장인물

아사히나 마후유와 연애인듯 연애아닌

혐오인듯 혐오 관계에 가까운 그런 관계를 꿈꾸고 있습니다.

 

세키가하라 신의 인적사항

19(서비스 초기)→20(3주년 진급 후), 173/54, 3월 6일생

무관심 무성의 우울 냉소적

Like : 음악, 작곡, Own의 곡

Hate :잡음, 벌레, 놀래키는 것

 

성장배경

어릴때부터 타고난 성격과 기질 때문에 잔잔한 우울감에 시달렸으며, 친구와 사이가 안 좋아졌다던가 부모가 서로 싸우는 상황에서 자신도 모르게 상황을 극도로 과장해서 받아들였다. 어린 시절의 신은 그것이 싫었기 때문에, 모든것을 무성의 하게, 최대한 감정을 느끼지 않고 받아들이려 노력하고 있다.

 

아사히나 마후유와의 만남

신은 니고의 음악을 우연히 인터넷을 통해 듣게 되었다. 처음에는 '음악따위에 무언가 느낄 가치는 없다' 라고 생각하여 니고의 곡도 무성의하게 넘겼으나 일러도 붙고 MV도 생기자 그들을 응원하기 시작했다. 특히 마후유가 작사한 시를 두고 왜 이런 표현을 쓰는지에 대한 나름대로의 가사 해석을 하는것을 좋아하며, 여태껏 신에게 음악은 그저 잡음을 막기 위해서 듣던것이었는데, 가사를 음미하고 또 음악에 무언가를 느낄 수 있다는 사실에 본인도 감명을 받아 작곡을 시작하였다.

 

카페에서 작곡 작업을 하다가 작업이 막혀버린 신은 카페를 나와 으슥한 골목에서 문구용 칼을 들고 자해를 하고 있었다. 그걸 지나가던 마후유가 발견하고 응급처치를 해준다. 서로 제대로 된 첫대면이 아닌 상황이 아니었고, 마후유는 자해를 하는 이상한 사람(...)에게는 '착한아이연기'를 할 필요는 없다 생각되어 신에게는 그 자리에서 바로 자신의 본모습을 보여준다. 신 또한 자신의 자해상처를 치료해주며 자신을 "죽여주겠다" 고 말하는 마후유에게 제대로 휘말렸다 생각하였고 그때부터 둘은 서로 연락처를 교환하고 서로를 죽여주겠다는 어쩌면 중이병같은 약속을 지키기 위해... 혹은, 서로가 진심으로 행복해질 그 날을 위해 서로의 안부를 묻게 되었다. (해당 내용은 마석대 @hitoyatsuma 님의 아이디어 입니다.)

 

And More...

어쩌면 필요할 지도 모르는 내용이라 일단 기재합니다.

비이입 오픈 성향. 드림주의 저를 지칭하고 부르는건 마후유뿐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드림컾 서사 특성상 고어, 혐오, 살인, 자해, 자살, 살인 같은 소재가 심심치 않게 나옵니다.

 

티스토리 스킨 커미션 작업 달봄 ⓒdallbom_님